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현아) 맛집 코코로벤또 차슈벤또 돈까스정식 메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간이 좀 지났지만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송현아)을 방문했습니다. 드라이브로 송도로 가서 배가 고파져서 푸드코트도 가보고 식당이 모인 곳도 돌아보면서 먹을 걸 정하고 있었죠. 사실 저녁에 회를 먹을 거라서 왠지 초밥은 안 당기더군요.

 

든든한 한식이나 가정식을 찾던 도중 무엇을 고를지 고민하는 또 결정장애가 발동될뻔했지만 괜시리 눈길이 가는 차슈 도시락 메뉴를 보고 코코로벤또(KOKOROBENTO) 식당을 들어갔습니다.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앞에 있더군요. 그래도 2팀밖에 없어서 10분 정도 밖에서 기다리고 입장을 했어요. 그렇다면 이제 맛을 리뷰해볼까요?

 

 

 

 

 

 

 

 

-목차-

 

1) 코코로벤또 차슈벤또 & 돈까스정식 후기

 

2) 메뉴정보 및 위치

 

3) 맺음말

 

 

 

코코로벤또(KOKOROBENTO) 후기

 

웨이팅을 마치고 QR코드를 찍고 종업원이 안내해준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봤죠. 당연히 밖에서 본 차슈 도시락은 추천 메뉴라 주문해야 되고 나머지 한 개는 왠지 돈까스정식이 당겨서 (일식 하면 대표적이기도 하죠) 주문을 했습니다.

 

외부와 내부모습은 이렇습니다. 일식집의 대표적인 느낌이 있긴 합니다. 테이블은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솔직히 종업원들의 서비스는 좋다고 말할 순 없더군요. 솔직히 음식도 서비스가 좋으면 더 맛있는 법인데도 말이죠. 물도 말을 해줘야 주시고 메뉴판 주시는 모습이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밖에서 본 메뉴사진이 정갈해 보여서 음식이 나올 때까지는 그냥 참았죠. 주문한 지 한 20분 정도 소요되고 음식이 나왔어요. 먼저 차슈 도시락이 나왔어요.

 

 

 

크으!!! 솔직히 플레이팅은 정갈하게 잘나와서 가정식의 느낌을 받아서 합격이긴 합니다. 

 

 

차슈 도시락을 보고 식당을 들어와서 기대를 했던 터라 맛은 그냥 평범했어요. 고기는 그래도 부드러워서 먹기에는 좋았어요. 일반적인 일식집의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꼬마김밥이 은근히 맛있었네요. 다만 차슈가 좀 더 컸으면 하는 바람이긴 했어요 좀 얇아서 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은 괜찮아요. 소스를 따로 준비해주셨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다음은 돈까스정식이죠!!!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한 입을 먹고 나서 차슈 도시락보다는 돈가스 정식이 더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돈까스의 튀김량도 적당하고 기름도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양도 적당했어요. 솔직히 코코로벤또 보단 코코로돈카츠가 더 나은 것 같아요 !!! 그래도 밥을 퍼주신 플레이팅이 대충 퍼준 듯한 느낌이 들어.... 맛은 있으니까 뭐!!

 

 

튀김이 너무 두껍지 않아서 일단 좋았어요. 그래도 제 생각엔 돈카츠는 샤보텐인듯...

 

 

 

메뉴정보 및 위치

 

메뉴판을 주신걸로 찍으려고 했으나 뭔가 눈에 확 들어오지 않아 외부에 있는 메뉴를 찍었어요. 여기 다녀온 다음에 후기를 찾아보니까 많이 드시는 정식이 연어장정식이더군요. 다음에는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차슈벤또 가격 - 8,500원

* 돈까스정식 가격 - 9,500원

* 연어장정식 가격 - 14,000원 (솔직히 좀 비싼 것 같은데 기회되면 다음에 먹어보려고요)

 

 

<위치>

 

 

 

맺음말

 

지도를 보니까 송현아보단 트리플스트리트가 더 가까운 것 같네요. 어차피 연결되어있으니까요.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는 정말 먹을 곳도 많고 쇼핑할 것도 많아서 또 방문하기에는 좋은 것 같아요.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한 번더 방문해볼 의향은 있지만 종업원들의 서비스가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 부분이 좀 개선되었으면 하네요.

 

 

강화도 브런치 카페 앤드하리(ANDHARI) 샌드위치 맛집 야외테라스 애견동반 가능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산골농원 유명산 근처 이영자 추천

진로와인 애주가의 후기와 가격과 도수 리뷰 흥이 오른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