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산골농원 유명산 근처 이영자 추천

반응형

 

 

저의 메인 주제는 티스토리 블로그 노하우와 생활정보인데 이게 주제가 계속 생각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원래 하지 않았던 맛집 리뷰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사진도 좀 정성껏 찍는 버릇도 할 겸사겸사 하려구요. 여러분들은 닭볶음탕 좋아하시나요? 설 명절에 성묘다녀오면서 가족들과 함께 유명산 근처 맛집을 찾던 도중 아버지가 예전에 친구분들이랑 가봤다고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산골농원을 추천해셨어요. 그런데 제가 검색해보니 이영자도 만족한 닭볶음탕이더군요. 그래서 바로 차에 산골농원 주소를 찍고 갔죠. 가는 길도 유명산 근처라 시골길 가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

 

 

 

 

입구에 들어오니까 펜션도 있고 운동장도 있고 푯말이 산골농원분위기가 났어요. 주차장도 경사가 좀 있지만 넓은 것 같아요. 오후 3시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은근 있더군요. 저희는 식당으로 향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기본적으로 알고계셔야하는 점이 출입 시 바로 주문을 받는데 솥뚜껑전골(닭볶음탕)이 기본 한 마리(가격 72,000원)을 주문하고 선 결제 하신 후 입장을 하게 됩니다.

 

 

 

들어서니까 직원분들 3명정도 손님들의 닭볶음탕을 솥뚜껑으로 요리하고 계시더라구요. 식당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이색적이긴 했습니다. 여름에는 정말 더울 것 같더군요.

 

 

 

내부에 들어서니 테이블 간격이 너무나 넓직해서 좋더군요. 천장도 높아서 괜찮았어요. 분위기는 산골분위기가 확 났어요. 가족들이 다 좋아해서 바로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음식은 솥뚜껑에서 요리하는 시간 약 50분정도 소요가 됩니다.

 

 

 

 

 

 

 

실제로 보면 솥이 더 커요. 먹음직스럽게 서빙이 됩니다. 직원분들이 생각보다 친절하게 먹는 법도 설명해주셔서 좋은 인상을 남긴 것 같아요. 닭이 일단 커서 그런지 닭다리도 커요. 그런데 살이 좀 부족한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그래도 국물은 정말 끝내줘서 !! 가족들이랑 막걸리에 폭풍흡입을 했죠.

 

 

 

먹다보니 벌써 바닥이 나서 닭볶음탕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을 추가했습니다. 남은 음식들은 대접에 따로 덜어주시고 직원분들이 그 자리에서 밥을 넣고 요리를 해서 모양을 만들어줍니다. 하트모양으로 해주셔서 귀여웠어요. 볶음밥을 먹는데 국물이 일단 너무 맛있었기때문에 맛도 좋았어요.

 

 

 

아!! 다시 한 입만 찬스로 볶음밥 먹고싶다 !!

글을 쓰는데 배가 고파서 그런지 침이 나오네요.

 

 

 

맛 후기

 

간단하게 후기를 써보자면 닭의 맛은 생각보다 부드럽진 않고 살이 많진 않았어요. 그래도 솥뚜껑에서 50분동안 끓여 나와 그런지 닭볶음탕의 국물은 진짜아아아로오 맛있었어요. 볶음밥도 맛있고. 가족들이랑 함께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분위기도 산골이라 한적한 느낌도 좋았어요. 가성비는 좀 떨어지지만 이색적인 맛집으로 몇 번 가볼만 한 곳입니다. 오늘은 가평 솥뚜껑 닭볶음탕 맛집에 대해서 리뷰해보았습니다.

 

 

 

진로와인 애주가의 후기와 가격과 도수 리뷰 흥이 오른다

겨울철 별미 과메기 효능과 칼로리 맛있게 먹는방법 추천 및 보관방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