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게, 낼게 영어로 말하는 4가지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하루 소비 중 어떤 것에 가장 비중이 큰가요? 밥값인가요? 커피인가요?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은 점심 먹고 커피를 먹는 사람이 많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일상 회화에서 자주 쓰는 말을 다양하게 in English 말하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친한 친구들을 만나고 나서 기분이 좋을 때 술 값을 내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사용할 수 있죠.

 

내가 살게, 낼게 영어로 4가지 표현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내가-낼게-영어로-포스팅-썸네일

 

 

 

내가 살게, 낼게 영어로

 

<1>
It's my treat.

 

이건 내가 대접할께 이런 뉘앙스이죠.

 

 

<2>
Let me get that.

 

Let 동사는 정말 유용한 것 같아요.

 

<3>
I'll take care of that.

 

take care of 표현은 많이 아시다시피 ~을 처리하다, 핸들링하다 뉘앙스이기에 해당 의미를 가질 수 있죠.

 

<4>
It's on me.

 

내가 한 턱 쏠게의 느낌입니다. 간단히 하나의 예문을 들어볼게요.

 

* Dinner is on me.

(저녁은 내가 쏜다)

 

 

 

더치페이 뜻과 영어로 말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우리는 지인이나 친구들과 밥 먹으러 가거나 술을 마시게 되면 한 번에 계산하고 N분의 1로 해서 계좌이체해주는 게 편하죠. 우리나라는 그러는데 외국에서 전 친구들과 놀 때 계산

simplelife77.tistory.com

 

 

대화문

 

 

< Today dialogue >

 

 

A: The steak is so tasty and tender.

 

 

B: Indeed, It melts in my mouth.

 

 

A: I need to come to this restaurant again.

 

 

B: I'm happy you like it.

 

 

A: Thanks for taking me here, It's on me.

 

 

 

 

 

< 오늘의 대화문 >

 

 

A: 스테이크 진짜 맛나고 부드럽다.

 

 

B: 그러게, 입에서 살살 녹아.

 

 

A: 이 식당 또 와야겠어.

 

 

B: 네가 맘에 드니까 좋네.

 

 

A: 여기 데리고와줘서 고마워, 여긴 내가 살게.

 

 

 

English dialogue.txt
0.00MB

 

 

 

맺음말

 

이렇게해서 오늘은 평소 사용하는 말 내가 살게, 낼게 영어로 말하는 4가지 표현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는 어렵지 않게 한 턱 쏘고 싶을 때 in English로 말할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