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풀빌라 펜션 빌라라온 솔직 후기 때리기 (+수영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유튜브에서 네고왕을 보시나요? 저는 가끔 보는데 광희가 진짜 네고를 너무 잘하는 것 같아요. 얼굴 철판 까는 걸 멋지게 해내는 것 같아요. 자신감이 어마해요.

 

연예인들은 확실히 다른 것 같아요. 저번에는 네고왕에서 BBQ 할인을 했는데 최근엔 여기어때에서 전체 펜션 및 호텔에 사용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선착순 1만 명에게 뿌렸죠.

 

파격적이죠. 운 좋게 응모에 당첨되어 할인쿠폰으로 가평에 있는 풀빌라 예약을 했습니다. 월요일 월차내고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었어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와서 수영장 있는 가평 풀빌라 펜션 빌라리온 솔직 후기 리뷰해보겠습니다.

 

 

가평-풀빌라-라온-후기-포스팅-썸네일

 

 

가평 풀빌라 펜션 빌라라온 후기

 

 

입실 : 오후 3시

퇴실 : 오전 11시

 

* 저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입실 시간 오후 3시보다 20분 일찍 도착했는데 사장님께서 방을 안내해주셨어요. 건물은 진짜 모던한 빌라처럼 생겼어요.

 

제가 펜션 도착하기 전엔 높은 지대에 있을 거라고 예상했는데 건물 중간에 있는 게 좀 의외였네요.

 

가평-풀빌라-빌라라온-건물외부

 

* 어떤 분이 설계하셨는지 모르겠지만 펜션 외부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졌어요. 주차장은 각 객실 번호가 주차장 칸에 적혀있어서 사장님이 주차할 곳을 안내해주셨어요.

 

 

외부-및-주차장

 

* 빌라 안쪽으로 입성하자 뷰가... 날씨가 좋은 탓인지 뷰가 너무 좋았네요. 카페 같기도 한 힐링 느낌이 밖에서부터 느껴집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객실 안내를 전화로 해주셨습니다. 저는 참고로 102호로 예약했죠.

 

건물-부대시설

 

* 룸 안으로 들어오자마자 힐링 클래식이 플레이가 되고 있었어요. 여행의 컨셉에 맞게 힐링을 노리신 것 같아요. 현관 왼쪽으로는 침실이 있고 오른쪽으로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도 있고 앞에 마당에 파릇한 식물이 배치되어있으니 눈으로 보기에도 편안했네요. 침실로 들어가는 중간에 간이 냉장고와 커피포트기 커피 캡슐기, 캡슐, 컵라면에 구비되어있었네요.

 

객실-깔끔한-내부

 

 

 

 

* 침실 용품들은 포근하고 침대는 킹 베드라 호텔 같은 느낌이었네요. 여기서 잠깐 제가 기억하고 있는 구비용품들을 나열해볼게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구비용품 >

- 커피포트기 및 캡슐기, 커피 캡슐, 생수 2병, 웰치스 및 탄산수 각 1병, 컵라면 2개, 칫솔, 치약, 헤어 드라이기, 수건 많음, 세면용품 (폼클렌징 없음), 공기청정기, 에어컨, 히터. 기본적인 건 다 갖추고 있어요.

 

침실-및-구비용품

 

* 솔직히 풀빌라 하면 수영장을 빼놓을 순 없죠. 객실에 있는 수영장치곤 그래도 좀 넓은 편이었어요. 물장구치기에는 괜찮은 것 같아요. 수영하기엔 너무나 짧아요. Swimming pool 밖에는 테라스가 있어요. 뷰가 끝내줍니다..

 

펜션내부-수영장-및-테라스

 

* 수건도 깔끔하게 구비되어있어요. 선베드도 있네요. 한바탕 놀고 나서의 수영장 모습입니다. 물바다가 된 모습이 보이죠.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더라고요.

 

그래도 역시 락스 냄새가 나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다음 날에 피부가 난리 나긴 했습니다.

 

수영장-시설사진

 

* 수영장 바로 옆에 욕실 및 변기가 배치되어있어요. 샤워 동선은 편리합니다. 이제 배가 고파져서 바베큐를 일찍부터 먹으려고 2층으로 향했습니다.

 

욕실-및-변기

 

* 계단은 그리 높지 않고 위로 올라가는 길이 이쁩니다. 올라오면 뷰가 더 좋아요. 여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옆 객실이 보이고 시끄럽게 떠들면 좀 소음이 들린다는 점은 테라스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펜션-2층-계단-및-테라스

 

* 바베큐장으로 들어가는 길에 잠깐 의자에 앉아 여유도 즐기면서 사진도 찍어주고 들어갔습니다.

 

빌라라온-뷰-및-바베큐장-가는-길

 

 

 

 

 

* 안으로 입성하니까 정말 집의 주방처럼 모든 것이 잘 구비되어있었어요. 각종 냄비와 와인잔 그리고 전기그릴, 쓰레기통,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특히 눈에 들어왔던 건 여름에 오면 더울까 봐 배치해둔 에어컨을 보면서 역시 비싼 값을 하는구나 싶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가평 풀빌라 펜션을 처음 와보는데 원래 침실로 가는 동선이 좀 먼지 의문이 들었어요. 치울 때도 번거롭긴 했습니다. 보니까 객실마다 구조가 다 다른 것 같더군요. 가격은 동일해요.

 

바베큐장-내부

 

* 잘 구비되어있는 주방용품으로 삼겹살, 목살, 항정살, 바지락 술찜, 갈릭 새우 버터 등을 만들어서 쏘맥과 함께 소중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잠도 꿀잠.

 

삼겹살-고기-및-음식-사진

 

* 아침 조식은 8시쯤 사장님이 문 똑똑하고 앞에 놓고 가십니다. 별로 기대는 안 했는데 정성스럽게 포장된 조식을 보면서 쫌 감동 쓰으... 멋진 뷰를 보면서 조식을 먹고 퇴실을 했네요. 일찍 가기가 아쉬웠어요.

 

펜션-조식-서비스

 

 

위처럼 가평 풀빌라 펜션 빌라리온 리뷰를 보셨는데요 전체적으로 만족했지만 동선이 좀 불편한 게 아쉬웠어요. 가격도 사실 좀 비싸긴 했습니다.

 

10퍼센트 할인하면 다시 한번 더 오고 싶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풀빌라를 경험해보고 싶네요.

광희 덕분에 30% 할인쿠폰으로 예약해서 정말 힐링하고 갑니다.

 

 

 

 

 

 

 

가평 닭갈비 및 막국수 맛집 청평호반 리얼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맛집을 다니면서 블로그에 포스팅할 기준이 생긴 것 같아요. 특징적인 게 있다면 올리는 것 같아요. 만족했다거나, 아쉬웠거나, 뷰가 좋거나 등이 있겠죠. 하지만 여러 군데 다

simplelife77.tistory.com

 

 

 

맺음말

 

이렇게 해서 오늘은 솔직하게 가평 풀빌라 펜션 빌라리온 후기 작성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당연히 좋겠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운 건 맞는 것 같아요. 가끔 이벤트 있을 때 가기엔 좋을 것 같습니다.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